예쁜거실러그! 리눔아티가 카페트 저렴하게 득템 ♡ .

>

드디어 예쁜거실러그 구입!도톰하고 포근한 카페트는 겨울 거실 인테리어의 필수 아이템인데 이제야 샀다그동안 거실러그는 전에 살던 집에서 쓰던거 대충 깔아뒀었는데뭔가 더 폭신하고 예쁜걸로 사고 싶어서 계속 인터넷만 보던 중백화점 세일이라 날아온 DM 보고 너무 저렴한 가격에 나왔길래 바로 백화점 고고!

.
안녕하세요~서울대입구 미용실 서울대입구 제오헤어 입니다. 지니는 의미는 그냥 단순한 사람이 아니라, 지켜봐 주는 누군가가 거기 있다는 사실을 상대방에게 알려주는 것이다. 22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작년에 이어 올해 두번째 참석 ​ 코로나 때문에 관객도 많이 줄었고 무엇보다 gv가 없으니 영화제 같지 않은 느낌이 었으나 하루라도 영화제를 준비해준 이들을 위해서라도 참여해야겠다 싶어서 상암까지 기꺼이 달려갔다. 여성이 강당인 구인당에 올라 보는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건강, 체력 관리를 위한 지출이 증가하는 현상을 의미하는 ○○경제는 특히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평소보다 높아지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봐도 분위기가 고급스럽고 세련되어 보이는데요~ ​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출입구는 일단 상가 공용 출입구를 통해서 들어간뒤 ​ 요기로 들어가면 됩니다~ ​ 코로나 대비 살균 소독이 잘 되고 있군요 ^^ ​ ​ 여기오길 잘했네 🙂 Salute 들어가면서도 기분 좋아지는 문구입니다 ^^ ​ 카페로 영업도 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백악관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를 위해 항바이러스제 렘데시비르와 현재 개발 중인 항체치료제를 투약받고 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오늘은 추석연휴 마지막날이네요~ 코로나로 인해 이번 추석은 고향에 다녀오지 못해서 몸은 편했지만 아쉬움이 남네요~ 올추석에는 나훈아씨의 공연이 큰 화제를 모은듯 한데요. 한 집이라 큰 기대를 하고 첫 방문했다. 음료 한잔씩하고 집에 가기전에 동생이 아이스크림 먹고싶대서 하나씩 사먹었는데요 ㅋㅋ 왤케 빨리 녹는지 ㅋㅋ 무튼 담양 국수맛집 찾으시면 미소댓잎국수 집으로 가보세용 나름 괜찮습니당!! ​ 코로나 잠잠해지면 또 놀러가야겠어요 위치지도는 하단에 첨부할게요!! 미소댓잎국수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객사3길 20. 코스모스가 이렇게 아름답게 가을을 빛내 줍니다~ 곰소 다용도지에는 봄이연 유채꽃 노란물결이 춤을추고 가을이면 코스모스가 한들한들 춤을 춥니다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젓갈축제도 안하기로 했습니다 매년 10월이면 젓갈축제를 하면 많은 관광오신분들이 같이 꽃들은 즐기는데 올해는 매년 오셔서 구경하시는 분들만

>

백화점 세일기간에 낮은 가격에 나온 리눔아티가 카페트3분의1도 안되는 가격이라 웬만하면 사야지 하고 갔는데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한평)두께도 도톰하고 손끝에 닿는 촉감이 굉장히 부드럽고 좋아서 바로 구입

>

>

기존 거실 러그 치우고 싹 청소하고 찍어봤다우리집 거실엔 쇼파, 거실스탠드, 화분스탠드, 거실장 정도만 있음맘 같아선 이것저것 놓고 싶은데 진짜 쉽지가 않아서 강제 미니멀리즘 실천~진짜 거실에 꼭 필요한거 빼곤 장식을 안했는데좀 썰렁한가….벽에 그림도 걸고 싶은데 또 그림은 아무거나 거는거 아니라 해서  고민 중 ㅠㅠ

>

리눔아티가 카페트는 홈쇼핑에서 좋은 구성으로 파는것 같더라얘는 같은 디자인으로 작은 사이즈를 사은품으로 껴주는 듯내가 산건 한평으로 150X200 이라 우리집 거실에 딱 맞는 사이즈~

>

>

무늬도 맘에 들고 굉장히 부드러워서 누워있어도 포근~~특히 맨발로 밟았을때 발에 닿는 촉감도 너무 좋다티비도 잘 안보고 겨울이라 추워서 거실에 잘 안나와 있는데러그 깔아놓고 나서는 자주 뒹굴고 있음 ㅋ

>

>

>

이사 오면서 맞춘 그레이 컬러 커튼이랑 새로 산 리눔아티가 카페트랑 색이 잘 맞는것 같아서 다행~쇼파패드도 사고 싶은데 카페트 두니까 어떤색의 패드를 깔아야할지 고민..안 어울릴까봐…사실 전에 샀던 쿠션도 안 어울려서 다 치웠는데 ㅋㅋㅋㅋ역시 거실인테리어나 뭐 등등 집안 인테리어는 어렵다 ㅠ

>

>

이사오면서 산 원목 거실장북유럽 스타일로 엄청 찾았었는데너무 많은 곳을 돌다보니 맨 마지막에 간 곳에서 그냥 사게 되더라 ㅋㅋ두고 쓰다보니 괜춘한것 같다서랍 열면 나무향 솔솔 나고~티비는 잘 안봐서 전에 살던 집에서 보던거 그대로 들고 왔는데나중에 벽걸이로 사야지

>

거실테이블은 평소엔 저 위치에 뒀다가~

>

차 마시거나 뭐 할땐 가운데로~근데 카페트 눌릴까봐 잘 안둠 ㅋㅋ

>

밤에 찍어본 사진……..이 아니라 암막커튼 쳐보고 찍어봤당거실이랑 안방은 무조건 커튼이라 생각해서 달아봤는데블라인드도 괜찮았을것 같다여름엔 블라인드로 바꿔볼까도 싶은데바꿔달기 귀찮아서 ㅋㅋㅋ

>

>

>

암튼 이래저래 잘산 예쁜거실러그 리눔아티가 카페트꼭 필요한 것만 사두고 이렇게 세일하거나 저렴할 때 하나씩 집안 살림 사는 재미로 살고 있음 :)다음주는 오랜만에 일산 가봐야지~

.
열재고 들어감 카운터 명절 연휴 빕스 정상영업 매장 일일방역,수시소독 샐러드바 집기류 수시 교체 일회용 스푼,포크,장갑 비치 테이블 간격 안전거리 확보 코로나에 엄청 신경쓰는듯 빕스 시즌 한정 스테이크 세트 1. 가구 구성원이 2인만 넘어가더라도 정수기가 이득인 셈이죠, ​ 1년마다 직수관을 부상으로 교체받을 수 있는 LG퓨리케어정수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 외식으로도 손색 없는 부천 초밥 맛집 정자초밥입니다. 제가 올라오는 길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 문장대 쪽에서 오시는 분들이 꽤 있어서 정상에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정상이 그리 넓지 않은데 사람이 많길래 코로나 때문에 불안해서 앉아서 쉬지도 못하고 정말 정신없이 인증사진 찍고 동영상이랑 사진 다다다닥 찍고 내려갔어요 ㅋㅋㅋ ​ ​ 정상에 있던 천왕봉 주변탐방로. 하는 연극을 보러 서울에 다녀왔는데 조금 멀고 주차비용도 장난 아니긴 해도 그 근처에서 얘기도 하고 놀고 연극도 보고 생각보다 재밌었던 하루 ㅎㅎ ​ ​ ​ 코로나 때문에 갈까 말까 엄청 고민하긴 했는데 가길 잘했음! 작년에도 갔었는데 출연진도 바뀌고 내용도 아주 조금 바꼈는데 출연진이 전체적으로 너무 핸섬해. 밀양 중식당 태화루에서 소규모 돌잔치 하기 by 부산 출장 돌상 대여 파티더타임 안녕하세요~^^ 기나긴 추석 연휴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 이번에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고향에 내려가지 않는 가족분들도 많이 계실거에요~ 참 빨리 이 바이러스가 잠잠해져서 일상생활로 돌아가고 싶은 심정이 굴뚝같습니다 더군다나. 많이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재벌이란 우스갯소리도 있었으니; 지금은 수개월전보다 상황이 나아졌지만 이렇게 된 상황이 참으로 씁쓸하기 그지 없다. 코로나 19 전북 130번(해외39) 131번 확진자 발생 ​ 130번째 확진자 (해외 39) 확진자는 50대 남성(광양시/자가격리지-전주)으로 폴란드 출장(7. ​ ​ 인도네시아 국영 항공기도 마스크를 썻다(그린거긴하지만) 마스크 꼭 쓰자 캠페인 ​ https://www. 대하는 사람은 별로 없다. 멀리 미국에서 보낼수 있다는게 신기방기 아이들과 저녁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남편이 그거로 해서 묵자-:) 아이낳기전 먹어야지 했는데 잊고 있었어요! 코로나라 어찌해야하나 하던중 집으로 배달해서 먹자 했죠. 듯하나 관심있는 부분만 읽어보세요. 네이버 영화홈에서 가져왔습니다. 만나고 언니네 식구는 먼저 올라가고 저희는 몇일 더 있다가 왔어요. 현재 코로나 진단시약(진단키트) 수출허가 제품 수는 166개이다. 과학과 명예교수 2005 연세대학교 인지과학연구소 소장 1999 연세대학교 공과대학 소프트웨어응용연구소 소장 이일병 씨 요트 구입 논란 남편인 이일병 씨가 코로나 19로 특별여행주의보가 내려진 와중에 요트 구입을 목적으로 미국으로 떠났다는 KBS의 단독 보도가 나왔습니다. 역_운길산_새재고개_ _적갑산_철문봉_예봉산_팔당역 (약13km) 가평 석룡산에 갈려고 가평역을 거쳐 목동터미널에 9시20분에 도착했는데, 9시40분 용수동행이 코로나 때문에 폐지 되고 11시40분에 있다고 한다.